UX 이론 : 사용자 목표와 비즈니스

사용자는 항상 무언가를 원합니다.

그들이 인간이 되는 것은 당연합니다.

사용자는 원하는 것을 가져야 합니다.

대부분의 조직은 특정한 이유로 웹사이트나 애플리케이션을 만듭니다.

이는 일반적으로 이익을 위한 것이지만 때로는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거나 커뮤니티에 새 구성원을 추가하기 위한 것입니다.

비즈니스 목표를 공식화하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더 많은 광고를 받고 싶다면 소셜 미디어를 통해 제품을 판매하거나 홍보하는 것과는 완전히 다른 UX 전략을 세워야 합니다.

이를 비즈니스맨 사이에서 메트릭 또는 핵심 성과 지표라고 합니다.

UX 디자이너의 진정한 강점은 사용자가 원하는 것을 달성하면서 비즈니스에 도움이 되는 방식으로 목표를 맞추는 데 있습니다.

이 두 가지 목표가 갈라지면 두 가지 문제 중 하나에 시달립니다.

하나는 비즈니스가 성장하지 않고 있지만 사용자는 원하는 것을 얻고 있고 다른 하나는 사용자가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유튜브에서 동영상을 볼 때마다 30초마다 20분짜리 광고를 낸다면 회사는 말없이 사라질 것이다.

UX는 프로세스입니다.

모든 회사, 팀 및 디자이너는 다릅니다.

따라서 작동 방식에 대해 질문할 가치가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디자인에 대해 이야기할 때 프로세스라는 단어를 자주 사용합니다.

UX는 일회성 이벤트나 단기적인 노력이 아닙니다.

UX 디자이너는 UX 부분을 담당하는 유일한 사람이 아닙니다.

UX 프로세스 전반에 걸쳐 이를 고려하지 않으면 필연적으로 좋지 않은 UX로 귀결됩니다.

UX가 관련되지 않은 웹사이트나 애플리케이션을 만드는 과정에는 의미가 없습니다.

제품이 아무리 형편없더라도 사용자에게 경험을 제공합니다.

이는 생명을 위협하고 짜증나는 경험이므로 좋은 사용자 경험을 설계하는 데 지속적으로 참여하고 프로세스 전반에 걸쳐 자신의 의도에 충실해야 합니다.

UX 디자이너로서 당신은 필요한 정보를 수집하고, 사용자 정보를 조사하고, 솔루션을 설계하고, 잘 돌아가는지 확인하고, 결과까지 측정해야 합니다.

대부분의 회사에는 전체 프로젝트를 처리하는 프로세스가 있습니다.

UX 디자이너는 또한 컴퓨터 프로그래머, 프로젝트 관리자, 기타 디자이너 및 지원 팀 및 관리자와 함께 전체 프로세스에 참여합니다.

새로운 프로젝트를 시작하거나 새로운 회사에서 직위를 수락할 때 항상 그들의 일하는 방식을 존중하고 회사가 생산 시스템에서 당신에게 어떤 역할을 기대하는지 이해해야 합니다.

개별 프로세스와 회사 프로세스에는 한 가지 공통점이 있습니다.

항상 개선의 여지가 있다는 것입니다.

일부 영역을 개선하는 것은 말처럼 쉽지 않을 수 있지만 UX는 대부분의 비즈니스에 새로운 것이므로 비즈니스에 필요한 것뿐만 아니라 UX가 빛을 발할 수 있는 부분에 대해 생각해야 합니다.

다른 UX 디자이너와 작업하는 경우 자주 논의하십시오. 그리고 당신이 가장 기여할 수 있는 곳을 찾아야 합니다.

UX는 버튼과 와이어프레임 그 이상입니다.

보시는 것은 빙산의 일각에 불과합니다.

UX 디자이너는 가치를 창출해야 합니다.

이를 위해서는 UX Impact Pyramid라는 요소를 적용해야 합니다.

피라미드 바닥의 가장 넓은 부분을 무시하면 제품 자체가 망가질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일반적으로 눈에 잘 띄지 않는 영역을 의미합니다.

반면에 피라미드의 상단 좁은 부분에 속하는 것들은 아무리 오래 노력해도 결과에 그다지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매우 눈에 띄는 영역입니다.

영향 피라미드의 첫 번째 요소는 링크 색상, 아이콘 색상 및 모서리 값과 같은 요소에 해당합니다.

두 번째는 재미, 놀라움, 놀이의 효과입니다.

3위는 UX 조명이고 미학, 사용성, 콘텐츠, 정보 아키텍처, 사용자 심리가 그 뒤를 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