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JTBC 토요드라마를 아는데.
알아요, 그런데 JTBC 2021.06.19~10회 (토) 밤 11시. 원작 : 네이버 웹툰 ‘알지만’ 한소희, 박재언, 송강
송혜교와 영화 드라마가 방영되기 전에 대중의 관심을 끌었던… 케미한수이 때문에… 그리고 난 우리가 여기 있는 줄 알았어…
침대 시트를 깔고 정신을 차리세요. 하지만;;;;
줄거리는 알지만 사귀고 싶은 여자 유나비와 귀찮아도 사귀고 싶은 남자 박재언의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입니다.
첫 번째 에피소드는…유나비는 남자친구와 헤어졌어…박재언과 우연히 만나 썸을 타다
통화하는 것을 듣고 보니 여자 관계가 복잡해 보였고 없어 보였지만 알고 보니 같은 학교 후배이자 같은 전공이었다.
멀리하려고 하면 흥분하고, 흥분하면 의심하게 됩니다.
박재언(23)과 전문 조소과 송강(23)은 키 큰 외모와 길에서 만나면 누구나 한번쯤 돌아보는 로맨틱한 목소리를 가졌다.
조언은 누구에게나 친절하고 즐거운 것이지만, 사실 나는 어느 정도 그 어느 누구에게도 관심이 없다.
그런데 어느 날, 혼자 있을 때, 한 여자가 떠올랐습니다.
유나비. 난 그녀를 유혹하려고 했어 농담 반 농담 반으로 그녀에게 다가갔지… 나는 끊임없이 나비에 관심이 있다.
그것은 당신이 나비를 좋아하면 할수록 그것을 파괴하고 싶은 것에 대해 모순을 느낀다는 제안이다.
올해 23세인 유나비 역을 맡은 한소희는 직업조소과 4학년 때 이목구비가 뚜렷하고 지적인 분위기를 풍긴다.
왠지 차갑게 생긴 인상 때문에 첫인상이 거만해 보인다는 얘기를 듣지만 의외로 배려심이 많고 털털한 성격이다.
스무 살이 되었을 때 나비가 처음으로 맺었던 관계는 좋게 말하면 ‘성숙한’ 관계였다.
다만 사랑이라고 믿었던 약 2년이 한꺼번에 무너졌고, 다시는 사랑과 운명을 믿지 않겠다고 다짐했다.
그러나 그 결심을 무색하게 하면서, 나비는 진정한 “치명적인” 만남을 발견한다.
요즘 대학생들이 그랬는데 개인적으로 첫 회는 별로 흥미와 재미를 주지 못했는데…
그리고 담배 리뷰가 바뀌었나요?요즘 담배에 관한 장면과 이야기를 왜 그렇게 많이 그리세요?난 알지도 못한다.
사진출처: JTBC, 나도 알지만, 그것은 공공 웹사이트이다.
#알아 #송강 #한소희 #JTBC #드라마 #JTBC드라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