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급 시 오류해결방법 SC제일은행 공인인증센터 범용인증서

발급 시 오류해결방법 SC제일은행 공인인증센터 범용인증서 1

SC제일은행 공인인증센터에서 범용인증서 발급 시 오류 해결 방법을 안내해 드립니다.

요즘 ‘크롬’ 브라우저를 많이 사용하는데 SC제일은행은 웹 브라우저를 오로지 ‘인터넷 익스플로러’만 사용하죠.ㅜㅜ

새로운 익스플로러 엣지도 익스플로러가 아니면 나는 익스플로러만 다룬다며 무한 반복을 반복합니다.

참 얄미운 시간 도둑입니다.

고객센터에 전화를 했더니, 보안 관련 프로그램을 두 개 정도 끄고 다시 켜라고 전해 주었어요.그래도 안 돼요

성급하신분들은 화가나 죽겠어요…ㅜㅜ

★제가 해결한 방법 ★1. 인터넷 익스플로러 11판을 다운로드 받습니다.

2. 다운로드 좌표 https://support.microsoft.com/ko-kr/help/17621 Explorer 다운로드 적용 대상: Internet Explorer Windows 8.1 Windows 7 자세한 제품 버전 선택 Windows 7 Windows 7을 실행 중인 경우 설치할 수 있는 Internet Explorer의 최신 버전은 Internet Explorer 11입니다.

그러나 Internet Explorer 11은 Windows 7에서는 지원되지 않습니다.

대신에 새로운 Microsoft Edge를 인스톨 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새로운 Microsoft Edge는 사용자가 검색하는 동안 더 많이… support.microsoft.com 3. 다운로드 방법

발급 시 오류해결방법 SC제일은행 공인인증센터 범용인증서 2

나는 64비트를 다운로드해서 깨끗이 해결했습니다.

부디 잘 해결되기를 바랍니다.

SC제일은행 관계자 여러분께서는 고객님의 불편을 진심으로 들으시고 빠른 대응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