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제가 가져온 정보는 광주 베이비페어 소식입니다임신하고 출산준비를 하는 과정에서 가장 많이 검색하는 것은 광주베이비쌍이 아닐까 하는데요. 가까운 지역에서 크고 작은 쌍의 공지사항을 보는데 주변 지인들에게 물어보시는 분이 한 가지 팁을 드리자면 규모가 큰 곳으로 가시는 게 좋답니다.
처음 갔을때는 육아에 대해서 전혀 모르는 사람도 전시를 보고 나올때쯤이면 육아에 대해서 하나쯤은 알고 나올정도니까~
예비 엄마들이 가장 궁금해하는 소식은 전시가 열릴까 말까였어요아시다시피 코로나 때문에 일정이 연기됐어요드디어 7월 2일부터 5일까지 개최된다는 소식을 들었습니다.
개최를 하기까지 많은 이야기가 있었지만 확실히 일정이 나온 것 같습니다.
광주에도 많은 베페가 있지만 호남 최대 규모로 열리는 Kbc 베이비 페어라고 합니다.
코로나 때문에 다들 걱정하실 것 같은데 광주 배패는 그런 걱정 안 하셔도 돼요정부 방역지침에 따라 행사를 실시하고 있다고 합니다.
따라서 모든 관람객은 마스크 착용이 필수적이며 방문 기록지를 작성해야 합니다.
방역소독, 숙박용품, 거리를 두는 것까지 가능하기 때문에 안심하고 방문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출산을 준비하는 예비 엄마들에게 많은 정보나 소식이 있으니 꼭 방문해 주세요.워낙 유명한 광주 베이비 페어라서 참가 업체도 많고, 만족도 높은 행사로 잘 아시는 분들도 많이 계십니다.
개최되기를 학수고대하던 분들이 제 주위에 많이 있었습니다.
평일, 주말에는 언제든지 방문할 수 있지만, 비교적 여유있게 구경을 하고 싶다면 평일에 방문하는 것이 좋습니다.
근데 사람이 많아도 부스가 잘 설치되어 있고 동선도 복잡하지 않아서 그렇게 불편하지 않았어요.밖에서 봤을 때는 사람이 정말 많아 보였는데 막상 행사장에 들어갔을 때는 괜찮았거든요.
전시품목도 정말 다양하게 구비하고 있습니다만 임신출산, 육아교육, 생활건강 등 120여개의 브랜드 업체가 참여했다고 하니 그 규모는 정말 믿고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그러니까 예비 엄마 뿐만 아니라 이미 출산을 하신 엄마나 아이를 키우는 분들이 오셔도 정말 만족스러운 행사가 될 것 같습니다.
저는 주변 친구들이 출산을 준비할 때 처음 가봤는데 전시회를 통해서 여러 가지 출산 준비를 해줬대요.심지어 주변 사람들이 “여긴 꼭 가야 돼” 하면서 베페를 강력하게 추천하는 사람들이 많았어요
이구동성으로 추천할만한 장소이기 때문에 꼭 가주시기 바랍니다.
이번에도 역시 김대중 컨벤션 센터에서 열리는데, 대개 이곳에서 열리는 것 같아요.이곳은 지하철역도 바로 앞에 있어서 대중 교통으로 방문하기에 매우 좋은 위치예요.그리고 주차장도 괜찮고, 자가용으로 직접 오셔도 전혀 문제가 없습니다.
이번에는 무려 280개가 넘는 부스가 설치된다고 하니 정말 대규모 박람회가 될 겁니다.
근처에 위치하고 있다면 방문해서 이벤트를 즐기셨으면 합니다.
원래는 사전등록이나 현장등록을 통해 무료입장이 가능했지만 거리를 둬서 이번에는 공짜로 모두 무료입장이 가능합니다.
무료 관람이 가능하니 부담없이 다녀올 수 있을 것 같다.
처음 방문하시는 거라면 이렇게도 임산부가 많이 계시나 싶을 수도 있어요사람이 몰리는 곳에는 그만한 이유가 있다는 거 다들 아시죠?유용한 정보가 많기 때문에 사람이 와요.소규모 박람회에 가면 품목별로 참가한 업체가 적어서 비교하면서 구매할 수 없어요.그래서 주위에서는 항상 kbc강주베이비페어만 가곤 해요.
박람회에 처음 오시는 분들께 알려드리는 팁이 있는데 아까도 말씀드렸다시피 주말보다는 평일에 방문하시는 것이 좋고 그리고 견학에 시간이 많이 걸리므로 편안한 복장과 신발을 착용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역시 제일 먼저 찾아오는 부스는 아기를 위한 유모차 부스입니다.
유모차도 여러 브랜드의 업체가 참여해서 직접 눈으로 보면서 장점과 단점을 비교하면서 구매할 수 있기 때문에 매장별로 일일이 방문하고 비교하는 건 정말 시간낭비입니다.
유모차는 정말 아무리 인터넷에서 정보를 찾아도 이게 무슨 뜻인지 잘 모르겠더라고요그래서 광주 베이비 페어를 방문해서 꼭 만져보고 하나하나 설명을 들으면서 들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예비 엄마들은 특히 그런 정보가 부족하잖아요.
또 업체가 굉장히 다양하기 때문에 처음에는 어느 업체가 어디에 있는지 해매를 할 수도 있지만, 그런 일이 없도록 미리 부스 배치도를 확인하시고 입장하시면 전시를 즐기실 수도 있습니다.
워낙 큰 규모라서 이걸 언제 다 구경할까 하다가 막상 하나하나 보니까 다 보게 되더라고요.아기가 직접 쓰는거라 그런지 더 꼼꼼하게 따져봐야겠죠~
많은 예비 엄마들이 실수를 하시는 부분이 있는데 아기띠는 인터넷 정보만 믿고 사는 거예요아기띠는 반드시 직접 입어 보고 구입하셔야 하는 육아 아이템 중 하나입니다.
사람에 따라서는 착용감이 좋기 때문에 궁금했던 아기띠도 본인에게 맞지 않을지도 모릅니다.
베페를 방문하면 어떤 것들이 있는지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정말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고 아기 소지품부터 어린이 장난감, 태아 보험까지 다양한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육아용품은 빠르게 유행하고 있기 때문에 이런 박람회를 통해 유행 아이템을 빨리 보고 구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광주베이비페어에는 가족 단위로 오시는 분들이 많은데 아이들이 지루해 할까봐 걱정이 많았어요. 근데 아이들이 좋아하는 관심사도 많고 오히려 지치지 않고 구경을 하더라고요. 그리고 중간중간 휴식공간이 잘 마련되어 있어서 큰 문제점은 없었습니다.
목요일부터 일요일까지 4일간 진행되기 때문에 시장님, 시장님, 엄마들이 편하게 방문하실 수 있다.
그러나 이번에는 코로나에 의해 공동으로 사용하는 것인 유모차 대여는 하고 있지 않으므로 참고하여 와 주십시오.
아이와 함께 하는 제 지인은 이번에 온 가족이 7월 배패에 총출동하게 될 텐데요, 당장 필요한 물건이 없어도 샘플을 받아보는 재미도 있고, 실제로 보다 보면 필요한 것이 생각나서 얻기도 하니 광주 배패!
여러분도 꼭 찾아가서 보시길 바랍니다.
광주광역시 서구 상무누리로 30 김대중 컨벤션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