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라카이 마사지 디몰 비용 효율적인 스파 카바얀 스파
비행기 지연으로 새벽에 도착했지만 호핑투어를 가야한다는 생각에 아침에 눈이 번쩍!
다국적 호핑 레드웨일 호핑투어를 즐긴 후, 어깨에 곰 백만 마리가 팔을 감고 있는 나를 발견했어요
이런 때 무엇이 필요할까요? 보라카이에서 비용 효율적인 스파를 찾고, 전문가의 손길이 오랜 시간 여행과 물놀이로 쌓인 피로를 씻어내는 데 도움이 되는 힐링 타임이 필요합니다.
호핑투어를 마치고 젖은 몸으로 숙소로 돌아와서 다시 저녁을 먹으러 나갔는데 루트가 애매해서 디몰 근처 스파에 가서 샤워하고 마사지 받고 저녁을 먹었어요. 시설 좋고 실력 좋은 스파를 찾던 중 살라마트 투어 액티비티 패키지를 이용하면 저렴하게 예약할 수 있는 곳을 발견해서 망설임 없이 바로 예약했어요. ㅎㅎ
이곳은 한국인을 포함한 외국인 투숙객이 자주 찾는 보라카이의 가성비 좋은 스파, 카라반 스파입니다.
카바얀 스파(KABAYAN SPA MASSAGE) PH, BORACAY Malay, 5608 Aklan, Philippines 매일 10:00 ~ 22:00 마사지 가격 70분 스웨디시 마사지 1인 $35 살라맛 이용 시 할인 예약 가능 투어 액티비티 패키지 어린이 및 임산부를 위한 특별 프로그램 O 각 객실 내 샤워실 O, 세탁 X 헤어드라이어, 노니비누 및 샴푸 O 디몰 버짓마트 옆 골목에서 스쿠버 장비 매장 옆 골목으로 돌면 바로 도착할 수 있을 만큼 위치가 좋아서 보라카이를 처음 방문하는 사람도 찾기 쉽습니다.
카바얀 스파 마사지 PH, BORACAY Malay, 5608 Aklan, Philippines 좁은 골목을 지나면 금빛 불빛이 비치는 흰색 외관이 갑자기 나타납니다.
깔끔하게 정돈된 2층 건물이 가성비 좋은 보라카이 마사지 카바얀 스파입니다.
입구로 걸어가니 미소 띤 직원이 따뜻하게 맞아주고 문을 열어주었습니다.
들어서자마자 카라반 스파 카운터에서 은은한 향이 느껴졌는데, 너무 인상적이어서 보라카이를 닮은 향수 제품도 따로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카바얀 스파에서는 1인당 35달러에 70분 스웨덴식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데, 시간이 별로 없을 때 딱 맞는 것 같았습니다.
물놀이를 하다 지치고 배가 고팠기 때문에 2시간은 힘들 것 같아서 70분 스웨덴식 마사지를 받았는데, 지금 생각해보면 정말 좋은 선택이었습니다.
카바얀 스파에서는 어른뿐만 아니라 어린이와 임산부를 위한 특별 프로그램도 있습니다.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운영하기 때문에 이른 아침이나 늦은 오후에 마사지를 받고 싶을 때 언제든지 방문할 수 있습니다.
예약시간 오전 10시 / 오후 12시 / 오후 2시 / 오후 4시 / 오후 6시 / 오후 8시 / 오후 9시 예약확인 후 편안한 로비에서 잠시 기다리세요.마사지를 받기 전 직원들이 상큼한 웰컴드링크인 칼라만시주스를 준비해드리고 마사지를 준비할 시간을 갖게 됩니다.
마사지에 대한 체크리스트인데 한국어로 설명되어 있어서 전혀 어렵지 않습니다.
1.마사지 체크리스트를 작성합니다.
얼굴, 정면, 팔, 종아리, 등, 허벅지, 어깨, 두피 중에서 마사지를 받고 싶지 않은 부위는 X로 표시하고, 집중하고 싶은 부위는 O로 표시하세요.저는 모든 부위를 O로 표시했어요, 2. 오일 선택라벤더와 무향 중 원하는 오일을 선택하세요.저는 은은한 라벤더 향을 선택했어요~ 체크리스트를 작성하고 나면 전문 테라피스트가 배정되어 2층 방으로 안내해 줍니다.
2인실이라 형제자매가 같이 들어갔고 저는 혼자 마사지를 받기로 했습니다.
개인 샤워실이 있는 고급 스파인데 가격은 적당합니다.
스파 카바얀의 마사지 룸입니다.
침대에 있는 마사지 가운과 타월은 깔끔하게 접혀 있습니다.
직원들이 샤워실과 사용 방법을 설명한 후, 천천히 씻고 준비가 되면 두드려~ 신호를 준 후 편안하게 씻을 수 있도록 문 밖에서 기다리겠다고 했습니다.
따뜻한 물이 나오는 개인 샤워실에는 샴푸, 비누, 타월이 있어 쉽게 씻을 수 있습니다(컨디셔너, 클렌징폼 등을 가져오는 것을 추천합니다). 젖은 옷은 드라이백에 넣고 갈아입을 옷을 꺼내서 옷 보관함에 넣습니다.
그런 다음 문 밖에서 기다리고 있는 직원을 부릅니다.
조명은 마사지를 받기에 완벽하게 조절되었고 분위기는 아늑하고 편안했습니다.
마사지 수압이 얼마나 강한지 물었을 때 적당히 강하게 해달라고 부탁했는데, 테라피스트가 제 발과 두피를 꼼꼼히 마사지해 주어서 너무 상쾌했습니다~~~. 한국어로 “괜찮으세요?”라고 물었을 때 마사지 압력이 너무 강하거나 약하면 한국어로 “진짜, 세게” / “아파요, 아파요~”라고 말하면 테라피스트가 그에 맞게 압력을 조절해 주었습니다.
보라카이에 오기 전에는 일본행과 제주행을 연달아 해서 어깨와 등이 불편했는데, 이번에는 긴장했던 근육이 다 풀리는 듯한 느낌이 들고 상쾌했습니다.
“한 근육 한 근육 다 마사지해 주니까 너무 상쾌하고 좋다~~~”라고 생각했는데, 그때 잠이 들었나 봅니다.
누군가 어깨를 두드리며 “끝내줘~”라고 말하는 소리에 깨어났습니다.
잠깐 졸았다가 깨어났는데, 너무 상쾌했고 라벤더 향이 은은해서 기운이 솟았습니다.
옷을 갈아입고 방을 나가기 전에 침대에 100페소 팁을 남겨두고 문 밖에서 기다리고 계시던 테라피스트에게 다시 한 번 고마움을 표했습니다.
보라카이 마사지 매너 팁 보라카이 마사지 매너 팁은 50~100페소 정도이고 말 그대로 매너 팁이라 굳이 줄 필요는 없습니다.
하지만… 카바얀 스파 마사지를 받고 나면 제가 지갑에서 100페소를 꺼내는 걸 보실 수 있을 겁니다.
ㅎㅎ 1층 로비로 내려오면 애프터티가 제공됩니다.
마사지를 받고 나서 혈액순환에 도움이 되는 따뜻한 애프터티를 마셨더니 몸이 훨씬 가볍고 상쾌해졌습니다.
1인당 5만원 정도의 합리적인 가격이라서 보라카이에 머무는 동안 매일 오고 싶을 만큼 만족스러운 시간이었습니다.
‘2024’ 살라마트 보라카이 투어 패키지 요금 안내 2024년 3월 11일 업데이트 cafe.naver.com #보라카이 #보라카이여행 #보라카이마사지 #보라카이코스트이펙티브스파 #보라카이스파 #스웨덴마사지 #살라마트보라카이 #보라카이디몰마사지 #카바얀스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