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가락으로 먹기 좋은 유아간식, 홈앤키즈 소프트콘

떡을 너무 좋아하는 로또는 여전히 떡을 좋아하지만 먹고 싶은 안주가 더 많아 이제 먹고 싶은 것을 달라고 하거나, 과자 상자에서 꺼내야 한다.

엄마인 나도 간식을 좋아해서 로또가 빨리 자라고 간식도 같이 먹을 수 있다.

이 날만을 기다렸는데 요즘이 때가 된 것 같아요. 달고 짠 것보다 심심한 안주를 좋아해서인지 로또가 먹는 음식에 대한 죄책감이 조금 덜하다.

아기를 위해 만든 간식을 먹는 것이 가장 좋겠죠? 오늘은 제가 로또를 좋아하지만 한번 먹어보고 엄마도 좋아하는(?) 홈앤키즈 소프트콘을 소개해드릴께요!
홈앤키즈 순옥수수과자를 선택하기 전, 9개월 이상의 아기라면 순옥수수를 추천합니다.

여하튼 떡보다 식감이 쫄깃하고 알갱이가 있어서 녹여서 먹을 수 있는 아기들에게 적합합니다.

홈앤키즈 소프트콘은 구운옥수수맛과 바나나맛 2가지로 아기의 취향과 기호에 따라 선택할 수 있어 2가지맛으로 3봉지 테스트로 받았습니다.

안심하고 먹여보세요 🙂 아무리 많은 간식이라도 아이들이 자라면서 먹는 간식이기 때문에 저를 포함한 모든 엄마들이 더 안전하고 좋은 것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고 느끼시는 것 같아요. 간식.ㅠ홈앤키즈 순옥수수는 튀기지 않은 건강간식으로 성장기에 필요한 영양소인 칼슘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상품입니다.

아기간식인데 입에서 녹이는게 제일 맛있고 딱딱하지 않아요. 어릴 때 사토밥을 먹었다던가, 지금은 이런 과자가 유행인지, 브랜드가 없어서 유아용은 그런 맛밖에 없는 걸까요? 구름처럼 부드러울 뿐만 아니라 사르르 녹아버려 아기들도 안심하고 먹을 수 있어요. 바나나맛과 구운옥수수맛이 있어 미각을 발달시킬 뿐만 아니라 너무 작지도 크지도 않은 적당한 크기로 아기의 핑거푸드로 안성맞춤입니다.

그대로 간직하세요 네이처홈앤키즈 소프트콘은 바나나와 옥수수를 천연재료로 합성착향료와 색소가 아닌 천연재료로 사용하여 더욱 건강하고 안전하게 드실 수 있습니다.

HACCP 인증 시설에서 생산되기 때문에 안전하고 깨끗한 먹거리만을 취급하는 것으로 검증되어 더욱 믿을 수 있는 제품이 아닐까요? 로또가 테이크아웃을 받은 날 테이크아웃 박스에 들어있는 옥수수가 부드러워서 얼른 뜯어보고 ​​싶어졌다.

혼자먹어?다음에 엄마한테 줬던 핑거푸드가 간식으로도 훌륭하다고 해서 벌써 작은 근육이 생긴건 복권인데, 간식을 유아용 식탁의자나 식탁에 펼쳐놓으면 직접 골라서 먹을 수 있습니다.

엄마의 가장 행복한 순간은 아이들이 잘 먹는 모습을 보는 것입니다.

이 차 덕분에 엄마도 기분이 좋습니다.

바나나가 먹고 싶다고 생각했는데 옥수수의 맛있는 맛을 더 좋아할 줄은 몰랐습니다.

ㅎㅎ 처음 바나나 받았을 때 엄마도 옥수수 먹고 싶었는데 실패. 제발. 아기들이 잘 먹기를 바랍니다 홈앤키즈 소프트콘바나나 25gX4ea: Home&Cook Official Store (홈앤쿡 공식 매장) 건강한 육아와 정직한 먹거리로 사랑과 믿음을 얻기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smartstore.naver.com https://smartstore.naver.com/… smartstore.naver.com 식감 #튀기지않은과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