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오는 꿈[꿈 일기] 연예인

요즘 가수 성시경이 자꾸 꿈에 나와 세 번째로 꾸는 꿈이다.

최근 성시경의 태양계라는 곡을 매일 들어서 그런가?? 꿈에 나와서 말하기도 하고, 멀리서 나를 보고 있기도 하다 유명한 연예인이 나오면 좋은 일이 일어난다고 하지만, 특히 그렇지 않다 요즘 돈드는 일만 생기고 있어. 옥상에서 물이 샌다.

몇 년 전에는 김주혁 배우도 꿈에 나왔다.

그의 팬도 아니었고, 그다지 좋아하는 배우도 아니었지만, 돌아가셨을 때는 정말 안타까워했다.

그래서 독전 흥부 등 그가 출연한 영화가 TV에 방영되자 보기도 했다.

예능프로그램에서 봤을 때도 굉장히 겸손하고 솔직하고 진지한 배우라고 생각했기 때문에 그의 죽음은 팬이 아닌 나에게도 정말 슬픈 기분을 느끼게 하는 큰 일이었다.

꿈에 나온 김주혁 배우는, 얼굴이 밝고 밝아, 아주 좋아 보였다.

내가 흰 계단을 올라가고 있었는데 그때 흰 셔츠에 흰 바지를 입고 온화한 얼굴로 계단에 서 있는 그를 올려다보았던 것이다.

나와 눈이 마주치자 너무 반갑게 웃어 주었다.

꿈을 꾸고 너무 선명해서 깜짝 놀랐다.

그 후 내게 특별히 좋은 일은 없었지만 그래도 다행이라고 생각했다.

아마도 안타까워하는 나에게 자기는 건강하다고 알려준것이 아닐까? 나 혼자 그렇게 생각해 ^^;;;;;

연예인의 꿈 중 가장 신기한 건 정말 오래 전에 꾼 꿈인데 유지태 배우의 꿈이다.

당시 유지태 배우는 김효진 배우와 열애설이 나돌 때였다.

그런데 내 꿈에 나온 것이다.

게다가 그의 팬도 아니었는데 세상에서 그와 키스를 한 것이다.

그와 키스를 하면서 김효진 배우에게 들키면 어쩌나 하는 걱정까지 했다.

꿈에서 깨어나면 그렇듯, 무슨 좋은 일이 있을까 하고 완전하게 기대하고 있었다.

하지만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았다.

나에게는… 얼마 후 유지태 배우와 김효진 배우의 결혼 기사가 났어. 근데 왜 나랑 뽀뽀를 했냐고…ㅠㅠㅠㅠ

연예인의 꿈을 꾼 사람이라는 결론은 유명하고 인기 있는 연예인을 만나는 꿈은 자신에게 좋은 기회가 생길 꿈인지도 모른다.

하지만 100%가 아니라는 것…..그 연예인에게 스캔들이나 새로운 소식이 생기는 꿈이라고도 한다.

그런데 어째서 팬도 아닌 사람이 그런 꿈을 꾸는지는… 그건 나도 잘 모르겠어.

성시경: 요즘 그의 노래를 매일 듣고 있어.- 그의 죽음이 너무 안타까워 – 유지태 – 그의 결혼 기사가 있어

꿈일기를 쓰는 이유는 시간이 지나도 기억하기 위해서다.

무의식이 뭔가 말해주는건 아닐까하는 호기심..왜냐하면 알고싶으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