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창군2023년농산물이용권 시범사업 접수
평창군 중산층 50% 다음의 기초보장 수급자 및 차상위계층의 식량접근성 강화 및 보충식 지원 2021년제조 연도부터 삼농식품이용권 시범사업이 1년째 진행되고 있다.
.
2023년농식품 바우처 시범사업은 삼그 달부터 11몇 달 후 9개월 지원, 집에서 바로 현지 음식매장 및 하나로마트의 신선식품(현지 과일, 채소, 흰 우유, 계란, 고기, 곡물, 꿀 등)구매를 위한 전자 카드 형태의 바우처 제공.
구역 삼월 8일하루에, 지원 계획 세대주 1,210가구의 437가정에서 신청을 접수하고 지원합니다.
, 추가 신청 11월별 주소·구청에 신청하시면 됩니다.
.
신청 전 프로젝트 비용은 소급하여 지급할 수 없습니다.
, 신청일로부터 11매월 하나가구와 함께 4만 원2가구와 함께 5오직7000하나삼가구와 함께 6오직9000가구 구성원 수에 따른 단계별 지원. 지원금은 매월 지급 하나매일 자동 충전되며 당월 말일까지 사용 가능하며 미사용 금액은 2,000원 이월, 2,000원 이상 사용하지 않은 금액은 몰수됩니다.
.
또한, 평창식품통합지원센터 등 상품권 직접 사용이 어려운 분들을 위한 재단 B. 교통의 위험이 있는 사람 및 거동이 불편한 노인., 농업협동조합 하나로마트와 협력하여 매월 현지 농가 먹거리를 배달합니다.
(하나결과) 또한 모든 가정에 직배송을 장려할 계획입니다.
.
전윤철 평창군농업기술센터장 “농산물이용권 시범사업을 통해 영양 섭취 수준을 향상시키고 건강 불균형을 완화시키는 식품의 웰빙 실현, 로컬 푸드 사이클 시스템 중소 가족 농장, 늙은 농민, 귀농농가의 안정적인 소득확보를 통한 지속가능한 영농․농촌의 거점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라고 불리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