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창군, 나의43장애인의 날 기념행사 개최
– 차별없이, 같은 기회, 행복은 높다
평창군 “나의43장애인의 날 행사”오는 4월 20낮 아침11도시 봉평면 한화리조트 11층 대강당에서 진행됩니다..
4월 20장애인의 날, 지역 장애인과 비장애인의 화합의 장 제공, 장애인에 대한 사회적 인식 개선을 통해 차별 없는 사회를 만들기 위한 기념행사를 마련했다..
등록 장애인 수 3,200새벽이다, 장애인단체는 삼개별 그룹으로서의 신체 장애가 있는 사람, 시각장애인 평창군지회, 청각장애인협회 평창군지회가 있다., 이번 행사는 시각장애인협회 평창군지회가 주최했다.(회장 박용상)에 의해 호스팅.
장애인과 그 가족, 자원봉사자 등 500새벽에는 장애인권리헌장 낭독과 기념식, 축하공연이 이어진다.. 1행사는 개회 선언으로 시작됩니다., 장애인 복지증진에 기여한 공로자 표창 및 감사패, 기념사 등. 2부대행사는 초청가수들의 공연과 마술쇼로 화려하게 꾸며질 예정이다., 행사장 외부에는 참석자를 위한 건강검진 상담부스가 운영된다..
심재국 평창군수 “‘차별없이, 같은 기회, 행복은 높다‘행사 슬로건처럼 우리 지역의 장애인들이 차별 없이 평등한 기회를 누릴 수 있는 사회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 행복한 사회가 될 수 있도록 더욱 다양한 사업과 정책을 확대해 나가겠습니다..”말했다.
마지막으로 이번 행사는 장애인과 비장애인 모두가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축제로 평창 시민의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