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자베스 올슨, ‘에이블씨엔씨 미샤’ 글로벌 앰버서더로 선정


엘리자베스 올슨, '에이블씨엔씨 미샤' 글로벌 앰버서더로 선정 1


엘리자베스 올슨, '에이블씨엔씨 미샤' 글로벌 앰버서더로 선정 2


엘리자베스 올슨, '에이블씨엔씨 미샤' 글로벌 앰버서더로 선정 3

글로벌 뷰티기업 에이블씨앤씨의 화장품 브랜드 미샤는 할리우드 배우다.

‘엘리자베스 올슨(엘리자베스 올슨)‘ 글로벌 앰배서더로,아름다움은 현실이다(아름다움은 현실이다)’캠페인을 운영하다 14그날 말했다.

Marvel Studios 영화의 엘리자베스 올슨 ‘어벤져스’ TV 시리즈 그녀는 ‘완다비전’의 주인공 스칼렛 위치 역을 맡아 뛰어난 연기력과 외모로 주목받고 있다.

. 국내에서는 박찬욱 감독의 영화 ‘올드보이’의 미국판 주연을 맡아 존재감을 넓혔다.

.

Misha는 Elizabeth Olsen과 함께 발전합니다.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 “아름다움은 현실이다” 많은 코스메틱 브랜드에서 보여지는 과장되고 치장된 상황이 아닌 모두의 평범한 일상 속에 아름다움이 담겨있다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 이번 브랜드 캠페인 영상은 형이상학적, 고급스러운 느낌을 전달하는 전형적인 화장품 광고 포맷에서 벗어나 자연스러운 일상의 아름다운 순간을 담아냈다.

.

미샤는 지난 2000년2008년 브랜드 론칭 이후, 불필요한 효능 위주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함으로써 국내 화장품 시장의 소비 트렌드에 큰 변화를 주도해 왔습니다.

. 에이블씨앤씨미샤는 이번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을 통해 오랜 시간 추구해 온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세계 시장에 알리고 글로벌 브랜드로서의 영향력을 강화할 계획이다.

.

에이블씨앤씨 미샤는 단순히 아름답고 화려한 여배우가 아닌 엘리자베스 올슨의 진취적이고 스마트한 이미지가 이번 차별화된 브랜드 캠페인이 전하고자 하는 메시지와 부합한다고 판단해 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 이에 트와이스 사나, 엘리자베스 올슨 등 글로벌 앰버서더 라인업을 완성하며 글로벌 진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는 설명이다.

.

엘리자베스 올슨은한국 화장품 회사가 모델을 제안할 때 가장 중요하게 고려했던 점은 브랜드가 전하고 싶은 메시지였다”며 “미샤의 ‘뷰티 이즈 리얼리티’는 내가 지지할 수 있는 혁신적이고 실용적인 메시지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 이어 “미샤의 목표는 우리 모두가 실제로 사용할 수 있는 좋은 제품을 만드는 것인데, 이러한 가치를 저와 같은 젊은 여성들에게 알릴 수 있어 영광이다”고 말했다.

.

에이블씨앤씨 미샤는 이번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과 함께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베스트셀러입니다.

5대용량 앰플 ▲ 비타씨 플러스 블레미쉬 퍼밍 앰플(안색 개선) ▲ 아르테미시아 앰플(침착한) ▲ 타임 레볼루션 나이트 리페어 앰플(노화 방지) ▲ 타임 레볼루션 프라임 스템100 혈청(리프팅) ▲ 비폴렌 리뉴 앰플(보습)완전히 새로운 모습으로 리뉴얼되어 선보입니다.

.

미샤는 브랜드 헤리티지를 더한 새로운 모습으로 피부 고민에 따른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하며 오랜 사랑을 받아왔다.

5대형 앰플의 우수성을 더욱 널리 알릴 계획이다.

. 실제 브랜드 홍보대사인 엘리자베스 올슨도 에이블씨앤씨 미샤의 앰플 제품을 사용해보고 효능을 극찬했다는 후문이다.

.

한편, 에이블씨엔씨 미샤는 46개나라오직 71000여개 매장에 입점하며 글로벌 뷰티 브랜드로 성장했다.

. 미샤, 어퓨 등 에이블씨엔씨, 초공명, 스틸라, 셀라피, 라포티셀, 파운데이션과 색조, 한방과 더마를 아우르는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구축해 글로벌 뷰티 기업으로서의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