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은 스타벅스의 대표 음료 중 하나인 피지오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피지오는 스타벅스 현장에서 탄산을 주입해 만든 수제 소다 브랜드로 다양한 맛과 색으로 미각을 사로잡는다.
특히 시원한 라임 피지오와 유자 패션 피지오가 제가 가장 좋아하는 두 가지인데, 신선한 라임 베이스에 말린 라임이 들어있어 모히또 같은 맛이 납니다.
또한 볶지 않은 생두에서 추출한 카페인을 함유해 상쾌한 기분을 선사한다.
쿨라임 피지오로 올 여름 시원하게 보내세요!
피지오를 하는 방법
그렇다면 Physio는 어떻게 만들어질까요? 스타벅스 전용 피지오 버블머신을 통해 음료에 탄산을 직접 주입해 한 잔씩 추출한다고 한다.
탄산의 강도는 3가지로 조절할 수 있어 취향에 맞게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보통 강도로 주문하는데 탄산도 적당해서 거품도 잘 나고 맛도 좋아요. 단점은 원액에서 바로 탄산화되기 때문에 탄산이 상당히 빨리 나오기 때문에 빨리 마셔야 한다는 점입니다.
그래도 컵으로 만들어서 신선하고 맛있습니다.
물리 유형
Physio에는 Cool Lime Physio 외에 다른 맛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Black Tea Lemonade Physio는 홍차와 레모네이드를 섞어 만든 탄산 음료로 대부분의 사람들이 레모네이드라고 생각하는 맛과 비슷합니다.
패션 탱고 티 레모네이드 피지오는 패션 탱고 티와 레모네이드로 만든 스파클링 음료로 너무 달지 않고 상큼한 맛이 납니다.
유자 패션 피지오는 은은한 생강 향과 레몬 향이 어우러진 2022년 신제품 피지오 드링크입니다.
아직 해보진 않았지만 궁금합니다.
피지오를 마셔본 적이 있습니까? 어떤 맛을 가장 좋아하세요? 가장 좋아하는 것은 쿨라임 피지오/시트론 패션 피지오로 자주 마신다.
여름에는 시원하고 상쾌한 음료가 필요합니다.
스타벅스에서 제공되는 다른 음료와 함께 오늘의 커피를 맛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