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공스틱 간편하게 코 & 나비존모공

저는 20대까지는 지성피부, 30대까지는 복합성 피부라서 사계절 내내 모공관리는 필수입니다.

하지만 겨울에는 피부가 예민해질 수 있으니 코팩, 각질제거제 등의 팩을 사용하는 것도 귀찮은 일인 것 같아요… 게다가 사용하기 너무 번거롭죠? ㅎㅎ 작년 여름부터 꾸준히 사용하고 있는 모공케어 제품이 있어서 리뷰를 가져왔어요. +_+

모공스틱 간편하게 코 & 나비존모공 1

모공스틱 간편하게 코 & 나비존모공 2

키네프 키네프 더마 포어 라인 컨트롤 스틱(10g) 보기만 해도 ‘이게 올인원 보습제인가? 대부분의 모공 케어 제품은 강제로 제거하거나 여러 번 문질러서 녹이는 제품인데, 이 제품의 장점은 모공에 바르고 고민만 하면 되기 때문에 언제 어디서나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다.

모공스틱 간편하게 코 & 나비존모공 3

제 개인적인 의견이지만 모공축소를 위해 화장품을 사용하는 것은 한계가 있다고 느끼기보다는 홈케어만으로도 모공이 더 커지는 것을 막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제가 모공케어 제품을 고를 때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이 바로 효과!
아무리 효과가 좋은 제품이라도 사용하기 너무 번거롭고 귀찮으면 잘 안쓰는데… 큰 모공 방치하고 계시나요? ㅠㅠ

모공스틱 간편하게 코 & 나비존모공 4

그런 면에서 이 모공 스틱을 적극 추천합니다.

lol 내 말은 … 당신은 그것을 사용하는 것이 편안합니다.

모공스틱 간편하게 코 & 나비존모공 5

물로만 씻어내고 바르고 잠시 기다렸다가 부드럽게 문질러주면 끝!
스킨케어용으로 사용하거나, 책상이나 테이블 등 손이 자주 가는 곳에 두고 자주 사용하는 제품입니다.

모공스틱 간편하게 코 & 나비존모공 6

사용이 매우 간편하기 때문에 “정말 효과가 있나요?” 한 번의 사용으로 모공의 수, 크기, 볼륨, 깊이, 새로운 모공 개선 효과, 모공 탄력 개선 효과를 확인하고 싶을 수도 있으니 자신합니다.

대부분은 표준이지만 일회성으로 이러한 효과가 확인되었으므로 기대가 높아집니다.

모공스틱 간편하게 코 & 나비존모공 7

특히 이 6가지 항목 중 세로 모공 길이가 18.61% 개선된 것이 특히 눈에 띕니다~ 30대에 들어서면 피부 탄력이 떨어지고 세로 모공이 돌출되기 시작합니다.

ㅠㅠ 이건 피지 생성과 거의 관계가 없어서 관리를 잘 못하는데 이 모공 스틱이 즉각적인 개선에 도움이 되어서 열심히 하고 있어요!

모공스틱 간편하게 코 & 나비존모공 8

성분을 살펴보면 8가지 식물유래성분이 들어있습니다.

탄닌이 풍부한 밤나무껍질추출물, 감잎추출물, 커피추출물을 사용하여 모공수축에 도움을 줍니다.

그리고 제가 좋아하는건 5가지 펩타이드가 함유되어 탄력케어에 도움이 된다는 점!
위에서도 설명드렸듯이 수직모공은 피부탄력저하로 인해 생기기 때문에 이런 성분들이 도움이 됩니다.

평소에 멀티밤을 사용하면 유분감이 많이 느껴지는데 이 모공스틱은 굉장히 산뜻하고 수분감이 주를 이루는 제품이에요. 덧칠만 하면 아무리 닦아도 안 바른 것 같은 깨끗한 느낌!
🙂 사실 상대적으로 모공이 큰 부위는 피지 분비가 많은 코, 턱, 이마라서 이런 가벼운 느낌은 필수에요. 따라서 충분한 수분 공급을 원하고 이 제품을 사용한다면 상상했던 것보다 훨씬 더 깨끗한 느낌에 놀랄 것입니다.

일반 멀티바디 수분크림과 같은 수분크림이 아닌 모공케어 제품이니 사용시 참고하세요!
얼굴에 사용하는 방법입니다.

토너 다음 단계에 사용해요!
나비존 등 피지 분비가 많은 부위와 코 주변, 이마, 턱에 집중적으로 발라줍니다.

안티링클 스틱으로 문지르면 쿨링감과 촉촉함이 동시에 느껴져 모공케어의 시너지 UP되는 느낌!
특히 코의 모공이 제일 고민이에요. 가끔 파운데이션이 달라붙는 경우가 있어서 주름봉으로 콧등과 콧날을 원을 그리며 톡톡 두드리며 꼼꼼히 발라줍니다.

저는 복합성 피부라 유성 제품을 사용하면 번거로울 수 있는데 이건 유분기가 전혀 없어서 매일 T존에 사용하고 있어요. 사용법도 영상으로 담아봤습니다.

단단한 스틱에 들어있는데 피부에 닿는 순간 부드럽게 녹아서 따가움이 덜해요. 사용 후 모습입니다.

유분감이 전혀 없어서 사진으로 봐도 아무것도 바르지 않은 것 같은 느낌!
비포애프터 사용 전후입니다.

모공 스틱을 사용한 후 콧등과 나비 부분의 모공이 눈에 띄지 않게 느껴지시나요? 🙂 사실 아무것도 바르지 않은 것 같은 산뜻한 효과가 있어서 큰 변화가 있을까 싶었는데, 전후 사진을 찍어 비교해보니 생각보다 잘 나와서 놀랐어요 . 모공 케어의 핵심은 역시 꾸준함!
!
계속 사용하려고 합니다.

ㅎㅎ 콧대 제거, 물로 씻어내야 하는 클렌징 스트립, 티어오프 스트립이 지겹다면 키네프 포어 스틱을 가볍게 밀착시켜 모공을 닫아두는 것을 추천드려요!
+_+ 지금 두통에 사용중인데 다쓰면 계속 재구매할 생각입니다.

코 모공, 나비존 관리 너무 쉬워요!
1+1 더마 포어 리파이닝 컨트롤 포어 스틱 산뜻한 포뮬라, 모공수축, 탄력케어를 한번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