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인플루언서베르니입니다.
오늘은 날씨도 좋고 너무 즐거웠던 강원도 지금부터 속초까지 1박2일 여행 리뷰를 남기려고 합니다.
이번에는 1박 2일 강원도 명소로 일정을 짜봤습니다.
래프팅과 ATV에서 숙박, 관광지, 한옥 카페까지 모두 완벽한 여행이었습니다.
- 강원도 인제 내 인천래프팅 강원도 인제군 인제읍 내린천로 5703 내인천래프팅 강원도 인제군 인제읍 내린천로 57030507-1306-0464
일단 래프팅을 타기 위해 여행코스로 유명한 내린천에 왔습니다
내린천 수변공원 안에는 내린천 래프팅 협동조합이 있었는데, 규모가 매우 크고 신뢰감이 갑니다.
래프팅 운영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로 총 6회 운영되며, 가격은 자유 래프팅 35,000원, 사륜오토바이 35,000원, 레저패키지는 55,000원이었다.
저희는 래프팅과 ATV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패키지를 고민 없이 예약했습니다.
패키지로 하는 게 가성비 좋아요
강원도 삼도 무렵의 내린천 래프팅은 그날의 날씨와 강수량 상황에 따라 장소가 바뀐다고 하네요.
우리의 방문일은 화창하고 최고의 컨디션으로 물놀이를 할 수 있었습니다.
전날 비가 와서 내린 강의 수위도 좋았고 맑은 날씨를 보여줘서 보트를 타고 있는 것만으로도 힐링이 돼요
강사의 안전교육을 마친 강의 흐름을 따라 보트를 타고 주변 경치를 즐겼습니다
멋진 절경에서는 인증타임이 있었는데, 맑은 하늘과 물줄기는 내린천이 왜 강원도의 볼거리로 인기를 끌까요?
래프팅은 최소 6명에서 12명까지 한 조를 이뤄 계곡을 질주합니다
물살 타면서 스피드하게 즐기다가 물에 퐁당 떨어지기도 했어요
물에 빠졌을때의 행동절차도 자세히 알려주셔서 무섭지도 않았고 계곡물도 아주 시원했습니다.
보트를 타고 속력을 즐기면서 주변을 살펴보는데, 경치가 아름다운 내린천은 전날 비가 오고 수량도 풍부했어요.맑은 하늘과 푸른 산을 보면서 급류를 탔는데 행복하다고 생각했습니다
1급부터 5급까지 여러 가지 난이도 래프팅을 즐겨봤습니다
노 젓는 것도 힘들지 않았고, 교관님의 지침사항만 준수하면 안전하게 액티비티한 여행을 즐길 수 있거든요.
종착지에 도착해서 첫 출발지인 수변공원까지 돌아가야 했는데 버스가 대기하고 있어서 편하게 이동할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수변공원에는 깨끗한 샤워시설이 갖추어져 있고 샤워도 할 수 있었습니다.
2. 강원도 인제 ATV 강원도 인제군 인제읍 내린천로 5693 강원도 인제군 인제읍 내린천로 5693
지금 여행코스 스타트 래프팅에서 2시간 정도 신나게 물놀이를 하고 봉고차를 타고 10분 정도 달려 ATV를 타러 왔습니다
진행 과정은 직원분들이 친절하게 알려주셔서 어려움이 없었습니다.
체험교육 시간은 5~10분 정도로 간단하게 진행되었습니다.
전에 산악자전거를 탄 적이 있는데, 그래도 오랜만에 타는 거라 설렜어요.
ATV를 타기 전에 탑승 동의서를 작성하여 본격적으로 시작을 합니다.
오토바이 면허증도 있는데 오랜만에 타봐서 그런지 처음에는 좀 무서웠어요.하지만 강사의 안내를 받고 천천히 나아가니 겁이 나서 조금씩 즐거워졌습니다.
연습 주행을 약 5분 정도 진행해서 강원도가 볼거리가 있는 곳 ATV 코스 투어를 시작하겠습니다
코스투어는 강사와 함께 안전하게 10분 정도 오르막, 내리막 등 달려보는 것입니다.
그리고 자유롭게 20분 정도 투어를 하고 있는데 30분이라는 시간이 짧게 느껴지지 않았던 것 같아요
자유투어를 하다 보니 우리 말고도 강원도에 갈 만한 곳을 찾은 분들이 있었는데 각자 팀별 강사가 안내해줘 안전하게 산악자전거를 즐길 수 있었어요.
날씨가 더웠는데 숲 속이라 그늘도 지고 시원한 바람도 불고 산악자전거 타는 동안 힐링이 되는 거죠~
ATV는 울퉁불퉁한 산길을 질주하는데 스트레스가 해소되고 기분까지 업되어 이제는 여행코스로 멋진 선택을 한 것 같았습니다.
무더운 여름이 시작되면 시원한 물놀이가 찾아옵니다.
그중에 계곡의 물살을 타고 스릴 넘치는 래프팅도 생각하며… blog.naver.com
3. 켄싱턴호텔 강원도 속초시 설악산로 998 강원도 속초시 설악산로 998033-631-7601
래프팅 이후 ATV까지 신나게 즐기고 예약한 강원도 숙소로 이동했습니다
1시간 정도 운전하다 보니 저녁이 되었습니다.
켄싱턴호텔 설악에서 가장 유명하다는 더블데커 앞에서 기념사진을 남기고 호텔 안으로 향했습니다.
호텔은 층마다 콘셉트가 있는 깔끔하게 꾸며져 있는데 켄싱턴 호텔 5층에는 운동선수들의 사진과 애장품이 놓여 있습니다.
“강원도 속초호텔에서 고객들의 호응을 받은 켄싱턴호텔은 설악산의 멋진 뷰와 조식, 층별 컨셉이 특색있는 곳으로 유명합니다”
올 여름은 빠른 휴가로 1박2일 여행코스를 짜서 알차게 다녀왔습니다.
켄싱턴호텔 설악은 이번에 처음… blog.naver.com
4. 강원도 인제군 설악산국립공원 강원도 인제군 북면 백담로 1220 수렴동 피난처 강원 인제군 북면 한계리 033-801-0900 관람료 3,500원 주차료 5,000원
그렇게 호텔에서 하루 묵고 켄싱턴 호텔에서 걸어올 수 있는 설악산 국립공원에 왔어요 10분 정도 거리로 산책하러 오기에 좋았어요.
“강원도 설악산 국립공원은 속초와 인제, 고성, 양양군에 걸쳐있는 산으로 한국에서 세 번째로 높은 산입니다”
봄, 여름, 가을, 겨울의 사계절이 아름답기로 유명하기도 하지만, 오색 단풍의 명소로서 가을이 더 인기가 있습니다.
공원 가운데나 입구 쪽에 토종 맛집들이 줄지어 있어요산채비빔밥이나 떡볶이등 메뉴가 다양한데 막걸리 한잔에 감자전으로 허기진 배를 달래고 다시 관광을 시작했습니다.
신흥사는 설악산 입구에서 걸어오기에도 좋은 거리에 있어요신흥사 극락보전 안에는 보물로 지정된 목조아미타여래삼존좌상이 안치되어 있습니다.
풍경도 멋지지만 경치도 아주 좋았기 때문에 여유롭게 걷기에 좋았습니다.
5. 설악산로 한옥카페 강원도 속초시 설악산로 108 강원도 속초시 설악산로 1080507-1390-6007 운영시간 / 오전 10시 ~ 오후 10시
강원도 1박 2일 투어 마지막을 즐길 수 있는 조용한 한옥 카페를 찾아왔습니다한옥 옆라인은 주차장이 넓게 되어있는 규모가 큰 곳이었습니다.
넓은 마당도 있고 바람을 맞아서 커피를 마실 수 있었습니다비가 부슬부슬 내리고 있었지만 파라솔이 있는 테이블에는 손님들이 앉아 있었습니다
그리고 마당이 넓은 한옥집으로 꾸며진 카페는 평일인데도 많은 분들이 강원도의 볼거리로 찾아오시는 유명한 곳이었습니다.
커피 주문은 셀프로 옵니다베이커리도 같이 맛보고 싶다고 제작진한테 주문하면 돼요
아메리카노는 5,000원이며 따뜻한 차 메뉴도 풍부하다.
비가 내리는 창밖을 보며 커피를 한 잔 마시는데 조용한 분위기가 차분하게 마음을 가라앉히기도 했어요.
ATV와 래프팅, 그리고 속초까지 강원도의 볼거리로 1박 2일 투어를 즐겼습니다.
가봤더니 하나하나가 기억에 남아서 다시 가보고 싶은 코스 5개입니다.
#강원도가볼거리 #강원도여행 #강원도여행코스 #인제가볼거리 #강원도인내가볼거리 #강원도1박2일여행 #1박2일여행코스